MOM 카페 바이럴 / 매출 직격탄

작성자: worlirof님    작성일시: 작성일2018-07-11 18:53:13    조회: 970회    댓글: 0
카페 바이럴 [ 맘카페 침투 마케팅 / 맘카페 입소문 마케팅 ]



[ 맘카페 침투 마케팅 / 맘카페 입소문 마케팅 ] 이란?


실제 후기를 통해 메인타겟이 활동하는 카페를 지정하여
광고주의 브랜드 [ 제품,서비스,후기 ]를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형식입니다.



● 후기형 홍보 = 방문후기 , 구매후기 , 시술 전/후

● 여론조성 홍보 = Q&A ( 여론조성을 위한 질&답 홍보)

  | 답변 덧글(대화형식으로 답변 덧글을 대,댓,댓글을 만들어주기에 인기가 높은 상품) |

●  매장오픈 , 제품출시 , 이벤트 , 핫이슈

●  정보,서비스를 알리기위한 배포형 컨텐츠




H_company 카페침투 마케팅이 필요한 이유는?



현재 후기로 진행되고 있는 바이럴바케팅( 체험단,상위노출 )은 매스컴에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.

소비자(고객)들은 더이상 브랜드의 이야기와 ,네이버 후기성 글을 믿지 않습니다.

즉 , 소비자 (고객)들은 다른 소비자의 후기(덧글)를 참고하여 구매결정의사가 더 확실해집니다.




H_company VS 타사와의 차이점



1. 입체적인 캐릭터 컨셉을 통해 작업을 진행합니다.

2. 카페 침투 진행전, 광고주의 업체에 대해 마스터(3~7일) 합니다.

(경쟁사와 광고주의 차이점을 찾아 광고주의 장점을 원고속에 시원하게 녹여드립니다.)

3. 알람설정을 통해 효율적으로 데일리 모니터링(조회수, 덧글)등 신속하게 처리를 해드립니다.

= 덧글은 대화형식으로 최소 10개 이상의 덧글이 올라올수있게 타켓팅의 궁금한점을 건들여 줍니다.

4. 카페 영역에서 브랜드의 조회수가 증가됩니다.

5. 성격이 급한 H컴퍼니 직원일동은 누구보다 빠른 5G LTE급 피드백을 해드립니다.




=> 선택의 중요성 

선택에 의해 브랜드의 매출이 달라지고 , 브랜드의 신뢰도의 향상이 달라집니다.

자 , 이제 선택할 시간입니다.


H컴퍼니를 선택을 한다면 , 모든것이 달라집니다


======================

nate on :  pjs2089@nate.com

======================

h.p :  010-3496-2089

======================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